옆에 보니까 연습 시간 4분 더 남았다고 뜨는데?

병장 내귀를스쳐

전과없음

2015.01.03가입

조회 2,534

추천 15

2025.12.14 (일) 11:21

                           
이거 원래 11시 반 경기인데 공지가 잘못됐거나 아니면 11시 경기가 모종의 사정으로 30분 늦춰졌거나 둘 중 하나인 듯
 

댓글 3

중사 아우디알빨

2025.12.14 11:21:12

뉴욕 올랜도 경기 정리하느라 오래걸린건가
같은 경기장이던데

원사 노래하는람보

2025.12.14 11:21:20

아까 팁오프 남은 시간 화면에 나온 기준으로 11시 25분 시작이긴 했음

병장 고래킹

2025.12.14 17:46:12

◆고래◆ 네임드 제휴
첫충 100%‼️
5+5 / 10+10 / 20+15 / 50+20 / 100+40
http://go-nnn.com
코드 : named

신고를 접수하시겠습니까?






분류 제목 작성자 등록일 조회 추천
자유

와 시발 3점을 이따구로 쏘면 [2]

소위 공낵미 12/14 2,517 11
자유

3점 두개만 일단더 넣어보자 [2]

대위 노랑까마귀 12/14 2,587 15
자유

???25분 지연 시작하면서 점프볼도 스킵한 리그패스 ㅋㅋㅋ [3]

중위 고무고무123 12/14 2,749 12
자유

옆에 보니까 연습 시간 4분 더 남았다고 뜨는데? [3]

병장 내귀를스쳐 12/14 2,535 15
자유

오클 투빅 VS 웸비는 첫 맞대결이네 [2]

원사 비가올라나 12/14 2,542 15
자유

밥 먹을 시간에 농구하는건 십레전드네 ㅅㅂ [4]

중위 맴돌아매미 12/14 2,465 11
자유

오늘 오클 이기면 15 16 골스기록 넘는거? [3]

병장 인천연합축구단 12/14 2,694 13
자유

Gunnerblog 일단 이기긴 이겼는데 기분이 썩 기쁘지가 않음 오늘 경기력은 진짜 똥맛 [2]

소위 너만꼬라바 12/14 2,615 7
자유

쿠팡에 왜 하이라이트 안 올라오지? [3]

병장 상암신두형 12/14 2,987 13
자유

11시에 컵하던데 [2]

소위 깽이 12/14 2,598 11
자유

페이즈는 챔프폭이런건 문제없지? [3]

병장 선덕선덕 12/14 2,611 9
자유

젠장 아누노비 난 너가 좋다 [4]

병장 매너플레이 12/14 2,372 12
자유

반케로가 아니라 하치무라 같은데 [5]

원사 아부리깐다 12/14 2,671 12
자유

오늘의 V리그 우카 도공 [4]

상병 가지마세요홀 12/14 2,593 14
자유

조던 클락슨 너무못하는데 [4]

병장 옆집형훔쳐보기 12/14 2,671 11
자유

오늘 샌안 오클 둘다 풀주전이네 ㄷㄷㄷ [3]

병장 널갖겟어 12/14 2,578 17
자유

저는 트머삼 다른 것 보다 [5]

원사 교수대 12/14 2,647 12
자유

번개맨 이런 운빨때문에 이번시즌이 적기라는거다 [6]

원사 귀여운정 12/14 2,369 11
자유

딮기vs티원 5경기 본 소감 [2]

병장 농가왕백종원 12/14 2,627 9
자유

근데 돌판문화는 여팬들 많으면 어쩔 수 없나 [4]

상병 그닝데슈넹 12/14 2,530 1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