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unnerblog 일단 이기긴 이겼는데 기분이 썩 기쁘지가 않음 오늘 경기력은 진짜 똥맛

소위 너만꼬라바

전과없음

2015.01.03가입

조회 2,614

추천 7

2025.12.14 (일) 10:44

                           

Gunnerblog  일단 이기긴 이겼는데 기분이 썩 기쁘지가 않음 오늘 경기력은 진짜 똥맛

1-0으로 이기고 이제 거의 게임 끝나가던 시점에 그때 기분이

 

"유튜브 영상찍으면 존나게 비판해야하나 고민되네.. "생각했었음. 그래도 적어도 이길거 같은 분위기였음.

 

근데 갑자기 동점골먹고 "존나게 비판해야하는거 확정이네" 마음 먹음. 

 

그러다가 갑자기 또 승리골 넣어서 분위기 반전 또하더라?? ㅋㅋㅋ 그래도 욕은 해야겠음.. 못하긴 진짜 못했음.

 

이래도 테타신은 "우리가 경기를 지배했으며, 점유율도 지배했으며"라고 얘기할거였고, 실제로 기자회견에서도 그렇게얘기할거.

 

아마 어떤 스탯을들고와서 우리는 이랬고 지배한게 맞다 이런 얘기한거 많이 있었으니까.

 

근데 진짜 팬이라면 우리팀이 진짜 제대로 경기를 치뤘는지는 알수있는 부분이니까. 근데 오늘은 진짜 아니었음. 

 

댓글 2

병장 종로1번지

2025.12.14 10:44:33

이래도 테타신은 "우리가 경기를 지배했으며, 점유율도 지배했으며"라고 얘기할거였고, 실제로 기자회견에서도 그렇게얘기할거.

이 말도 안할정도로 개똥경기력

병장 고래킹

2025.12.14 10:47:20

◆고래◆ 네임드 제휴
첫충 100%‼️
5+5 / 10+10 / 20+15 / 50+20 / 100+40
http://go-nnn.com
코드 : named

신고를 접수하시겠습니까?






분류 제목 작성자 등록일 조회 추천
자유

오클 투빅 VS 웸비는 첫 맞대결이네 [2]

원사 비가올라나 12/14 2,542 15
자유

밥 먹을 시간에 농구하는건 십레전드네 ㅅㅂ [4]

중위 맴돌아매미 12/14 2,464 11
자유

오늘 오클 이기면 15 16 골스기록 넘는거? [3]

병장 인천연합축구단 12/14 2,693 13
자유

Gunnerblog 일단 이기긴 이겼는데 기분이 썩 기쁘지가 않음 오늘 경기력은 진짜 똥맛 [2]

소위 너만꼬라바 12/14 2,615 7
자유

쿠팡에 왜 하이라이트 안 올라오지? [3]

병장 상암신두형 12/14 2,986 13
자유

11시에 컵하던데 [2]

소위 깽이 12/14 2,597 11
자유

페이즈는 챔프폭이런건 문제없지? [3]

병장 선덕선덕 12/14 2,611 9
자유

젠장 아누노비 난 너가 좋다 [4]

병장 매너플레이 12/14 2,371 12
자유

반케로가 아니라 하치무라 같은데 [5]

원사 아부리깐다 12/14 2,670 12
자유

오늘의 V리그 우카 도공 [4]

상병 가지마세요홀 12/14 2,592 14
자유

조던 클락슨 너무못하는데 [4]

병장 옆집형훔쳐보기 12/14 2,671 11
자유

오늘 샌안 오클 둘다 풀주전이네 ㄷㄷㄷ [3]

병장 널갖겟어 12/14 2,578 17
자유

저는 트머삼 다른 것 보다 [5]

원사 교수대 12/14 2,647 12
자유

번개맨 이런 운빨때문에 이번시즌이 적기라는거다 [6]

원사 귀여운정 12/14 2,369 11
자유

딮기vs티원 5경기 본 소감 [2]

병장 농가왕백종원 12/14 2,626 9
자유

근데 돌판문화는 여팬들 많으면 어쩔 수 없나 [4]

상병 그닝데슈넹 12/14 2,530 18
자유

성인을 위한 올바른 국밥 취식법 [10]

하사 김거대 12/14 2,765 21
자유

티원 패패승승승했네. [2]

대위 비나이댜 12/14 2,775 18
자유

아 7시에 잠들었다가 방금 일어났네. [6]

원사 갓물렁이 12/14 2,605 14
자유

개스날 간사람들 [1]

원사 S클래스천문 12/14 2,740 1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