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근 5년동안 레알과 PSG가 4번 우승 ㄷㄷㄷ
아가쑤씨
전과없음
2013.12.08가입
조회 1,753
추천 18
2026.05.31 (일) 07:03
그리고 두팀 다 음바페가 없던 해에 우승했습니다.
댓글 4
사콘반
2026.05.31 07:03:34
기아나성범
2026.05.31 07:03:40
여의도공원
2026.05.31 07:03:46
갓물렁이
2026.05.31 07:03:52
꿀벌 친구를 사귄 사람 [3]
리센느 보고옴 [5]
프리미어리그 역대 최다 출전 순위 [3]
만들기) 에바2호기 [5]
곤충 벌레 박사님들 이거 뭐에요?? [5]
포르쉐를 타고 있던 변호사가 사고를 당했다. [3]
보통 도박사랑 전문가 어디가 더 잘맞추나여 [4]
남자들은 왜케 공감보다 해결일까요 [5]
많이 늙으신 이명박 대통령님 image [2]
허잼 이새끼 욕먹는걸 보니 평소의 닭탭이군 [3]
도박사는 샌안 전문가들은 뉴욕 [3]
한가인 누나 최근 미모 [3]
공복 24시간만에 첫끼 순국 냠냠 [2]
오케이 DK도 WE할게요 [1]
배가 오지게 아프다 ㅠㅠㅠㅠㅠㅠㅠ [0]
다들 잘자라 [2]
오늘 왜이리 피곤하냐 [1]
내일만 버티면 [1]
샌안 뉴욕 파이널 우승 스코어 어떻게 나올 지 예상됨? [5]
뉴욕 우승하면 20년대 첫 리핏 선수 나오네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