왓슨,이슨이 소속팀에 잔류하게되면 랄은
금전운
전과없음
2014.03.14가입
조회 1,694
추천 15
2026.05.29 (금) 23:31
위긴스가 시장에 나오기를 바래야할듯 위긴스도 안나온다면 그나마 도트인데 음.....ㅡㅡ 근데 이런 패턴이면 또 돈치치한테 1년 더 쌀먹하자고 할 팀이 랄인데
위긴스가 시장에 나오기를 바래야할듯
위긴스도 안나온다면
그나마 도트인데
음.....ㅡㅡ
근데 이런 패턴이면 또 돈치치한테 1년 더 쌀먹하자고 할 팀이 랄인데
댓글 5
차범근추
2026.05.29 23:45:41
게이팝데몬헌터스
2026.05.29 23:45:50
건승곤승꽁승
2026.05.29 23:46:00
2026.05.29 23:46:14
2026.05.29 23:46:24
최강록에게 위로받는 석박사 디시인 [6]
성장기 아이 키 포텐 꽉 채우는 방법 [4]
기안84가 미용실 안다니는 충격적인 이유 [5]
실시간 2026 발롱도르 배당 ㄷㄷ [4]
참치회 먹고 물릴때 팁 [3]
노팅엄 챔스 우승 ㅎㄷㄷ [4]
스코틀랜드, 빌리 길모어 2026 월드컵 하차 발표. [4]
최근 5년동안 레알과 PSG가 4번 우승 ㄷㄷㄷ [4]
해축 통합 이뤄낸 이 시대의 정복자 [3]
역대 챔스 우승팀 업데이트 ㄷㄷ [3]
이강인, 한국인 최초 챔피언스리그 2회 우승 ㄷㄷㄷㄷㄷ [5]
아스날 1골 넣고 펨들갑 시전한 사진 보고가시죠 ㅋㅋㅋ [4]
오페라 케이크 만들었어 [4]
중계가 잡히니까 슬슬 우느바단 들어오시는분들 많아질거같네 [4]
LA 22번 누나 원래 잘하는선수임? [4]
SGA가 반칙 콜 없어도 A급 선수임?? [5]
서부컨파 7차전 재밌어야할텐데 [3]
다음시즌 NBA를 지배할 빅윙의 귀환 [6]
골스 보강 [5]
연차가 쌓이면서 수비 스케일이 커진 선수도 있나 [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