웸비는 볼때마다 성격 장난 아니넼ㅋㅋㅋ
육덕젖소애호가
전과없음
2015.08.17가입
조회 1,654
추천 16
2026.05.29 (금) 17:50
진짜 옛날 선수 하나 빙의한거 같음요즘 선수 느낌이 아예 안남
댓글 2
속이왜케3G
2026.05.29 17:50:28
첼시때문에불면증
2026.05.29 17:50:36
볼넷만 3개라 투구수 65개네 원태인아 ㅡㅡ [1]
삼성 개잘하네 [0]
3세트 스매쉬 어땠음? [2]
내일은 오지환이 4번 가겠네 [1]
오늘 저녁은 [2]
커피 마실까 말까 [3]
디플러스기아 선수들 수고 하셨습니다 [0]
2026 북중미월드컵 우리나라에서 더 관심 없는 이유 [3]
이제 젠브전이네 [1]
한 3년 만에 공기밥 두그릇 먹음 [1]
벌써 7시구나.. [1]
3세트 터졌네 [2]
이재용 회장에게 악수 요청한 선관위 직원 [4]
갑자기 일 몰리네 ㅅㅂ [2]
돈치치 큰그림 지리넼ㅋㅋㅋㅋ [2]
스매쉬님 유나라 궁도 없는데 [1]
운동 드가자 ㅋㅋ [2]
드디어 퇴근 !!!!!!!!!!!!!!!!!!!!!!! [3]
아니 시발 스매쉬 뭐함 [0]
기아는 KT한테 왜 약하지? [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