웸비는 볼때마다 성격 장난 아니넼ㅋㅋㅋ

하사 육덕젖소애호가

전과없음

2015.08.17가입

조회 1,654

추천 16

2026.05.29 (금) 17:50

                           

진짜 옛날 선수 하나 빙의한거 같음
요즘 선수 느낌이 아예 안남

댓글 2

하사 속이왜케3G

2026.05.29 17:50:28

ㅋㅋㅋㅋ 열정은 진짜 넘치긴 하더라

중사 첼시때문에불면증

2026.05.29 17:50:36

애초에 프랑스인이라 그런가 ㅋㅋ

신고를 접수하시겠습니까?






분류 제목 작성자 등록일 조회 추천
자유

볼넷만 3개라 투구수 65개네 원태인아 ㅡㅡ [1]

대위 종로토박이 05/29 1,646 13
자유

삼성 개잘하네

상사 불꽃남자v 05/29 1,617 14
자유

3세트 스매쉬 어땠음? [2]

상사 쥬지떼로 05/29 1,652 15
자유

내일은 오지환이 4번 가겠네 [1]

상사 인생은무소유다 05/29 1,650 16
자유

오늘 저녁은 [2]

중위 한화그리고리버풀 05/29 1,622 15
자유

커피 마실까 말까 [3]

병장 만수르123 05/29 1,646 17
자유

디플러스기아 선수들 수고 하셨습니다

상사 무관맨 05/29 1,694 15
자유

2026 북중미월드컵 우리나라에서 더 관심 없는 이유 [3]

병장 쵸코비마이누 05/29 1,667 14
자유

이제 젠브전이네 [1]

하사 스님핥은개 05/29 1,641 13
자유

한 3년 만에 공기밥 두그릇 먹음 [1]

병장 베르췌 05/29 1,643 16
자유

벌써 7시구나.. [1]

상사 꼬맹군단 05/29 1,648 17
자유

3세트 터졌네 [2]

병장 빽종원 05/29 1,694 13
자유

이재용 회장에게 악수 요청한 선관위 직원 [4]

병장 안녕들하시죠 05/29 1,702 19
자유

갑자기 일 몰리네 ㅅㅂ [2]

병장 귀신이닷 05/29 1,692 14
자유

돈치치 큰그림 지리넼ㅋㅋㅋㅋ [2]

병장 킹세징야 05/29 1,677 14
자유

스매쉬님 유나라 궁도 없는데 [1]

소령(진) 토마스뮬러 05/29 1,717 16
자유

운동 드가자 ㅋㅋ [2]

병장 유방감별사 05/29 1,656 12
자유

드디어 퇴근 !!!!!!!!!!!!!!!!!!!!!!! [3]

하사 8년차토트넘팬 05/29 1,702 11
자유

아니 시발 스매쉬 뭐함

상사 부산축구빠 05/29 1,640 14
자유

기아는 KT한테 왜 약하지? [3]

소령(진) 불사죠 05/29 1,676 1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