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 점심에 다녀온 한우집
뭉게뭉게
전과없음
2015.03.04가입
조회 1,672
추천 14
2026.06.02 (화) 17:01
여자친구 생일이라 태백에 있는 한우집에서 식사함 가격도 합리적인거같음! 혹시 몰라 상호는 안 올림
여자친구 생일이라 태백에 있는 한우집에서 식사함
가격도 합리적인거같음! 혹시 몰라 상호는 안 올림
댓글 4
널갖겟어
2026.06.02 17:01:40
가나다룸
2026.06.02 17:02:02
아쿠아쿠
2026.06.02 17:02:21
꼬로미
2026.06.02 17:02:48
근데 올해는 쉬고 온 젠지 이런거 안 믿음 [0]
스타벅스 픽업존 네이밍 ㄷ ㄷ ㄷ [3]
뭐 먹지 흠... [1]
월드컵 D10 [2]
2시간 남았네.. [1]
손목 왜케 아프냐 [0]
화요일 드디어ㅅㅅㅅㅅㅅ [1]
볼 거 진짜 없네.... [2]
오늘 점심에 다녀온 한우집 [4]
부모님이랑 저녁먹어야지오늘 [3]
경찰, BTS 공연 앞두고 바가지요금 업체 수사 [2]
5시 넘어서 밥먹어야지 [0]
CL 상위권 팀들 나오는 [2]
오늘 왜 이렇게 덥냐 [2]
오늘에 먹은 톤쇼우 [3]
배고파서 미치겠네 [2]
야구나 빨리하자 [1]
대구 비 그쳤는데.... 야구 하겠지 image [0]
다들 오늘 뭐하고 [3]
금요일 쉰다네 [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