진짜 삼성 투수 운용꼬라지
어로님
1범
2015.04.16가입
조회 1,642
추천 15
2026.05.29 (금) 21:58
8회에 불끈 지광이 볼좋던데 그냥 올리지 왜 재윤이 처올려서 지랄사단을 만들고 만루에서 볼질하는 찬승이는 왜 처올리고 지랄이야
8회에 불끈 지광이 볼좋던데
그냥 올리지
왜 재윤이 처올려서 지랄사단을 만들고
만루에서 볼질하는 찬승이는 왜 처올리고 지랄이야
댓글 0
Milwaukee Brewers [4]
그러고보니 그 징크스도 안깨졌군 [4]
글고보니 버틀러는 어떻게 터진건가요 [3]
석박사 [0]
갑분윌 [0]
명절식단 [0]
행복한 가정 [0]
적응완료 [0]
동기화중 [0]
성욕많은 남녀특징 [0]
히딩크 [0]
당근알바 [0]
외래종 [0]
ㄹㅇㅈ댐 [0]
손자를 위해 9달 걸려 만든 십자수 [0]
'수제버거' 생산 과정... [5]
다음 희생자를 막기위한 급조 다잉메세지 [3]
대한민국 역대 불매 운동 [0]
요즘 조용해진거 [4]
평생 3가지 튀김만 먹을수있다면 [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