요즘 2030 세대가 느끼는 좌절의 이유
로얄싸움꾼구조대
3범
2015.08.23가입
가자가자
조회 1,632
추천 11
2026.06.01 (월) 16:18
댓글 3
맨유언제부활해
2026.06.01 16:19:00
애국보수김지수
2026.06.01 16:19:10
개고생은너준다
2026.06.01 16:19:28
덥다 진짜 ㅅㅂ [2]
슬슬 자러 가야겠다 [2]
We 이제 테스만 이기면 므시가네 [0]
현금다발도 안가져가는 한국인의 정직함ㄷㄷ [3]
워싱턴 플레이를 좀 염탐했습니다 [4]
ㅠㅠㅠ 일찍 일어났더니 ㅠㅠㅠㅠㅠㅠ [2]
나이키x피스마이너스원xKFA 삼자협업 신제품 출시 [4]
12시에 LEC 하네 [0]
시간 계속 흐르네 [2]
볼거 개없음 [2]
이제 곧 10시네 [3]
커피 한잔에 담타 [2]
치킨 시켰다!! [2]
존나 매운 맛이에요 [3]
비온다니.. [2]
MZ세대들이 쓰는 신조어 [6]
WE 누가 잘하는 편임? [2]
LG 좌완 마무리 계보 [2]
판타지에서도 8픽 걸렸는데 , 뭐 뽑아야 함? [5]
너무 빨리끝낫어..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