왓슨,이슨이 소속팀에 잔류하게되면 랄은
금전운
전과없음
2014.03.14가입
조회 1,693
추천 15
2026.05.29 (금) 23:31
위긴스가 시장에 나오기를 바래야할듯 위긴스도 안나온다면 그나마 도트인데 음.....ㅡㅡ 근데 이런 패턴이면 또 돈치치한테 1년 더 쌀먹하자고 할 팀이 랄인데
위긴스가 시장에 나오기를 바래야할듯
위긴스도 안나온다면
그나마 도트인데
음.....ㅡㅡ
근데 이런 패턴이면 또 돈치치한테 1년 더 쌀먹하자고 할 팀이 랄인데
댓글 5
차범근추
2026.05.29 23:45:41
게이팝데몬헌터스
2026.05.29 23:45:50
건승곤승꽁승
2026.05.29 23:46:00
2026.05.29 23:46:14
2026.05.29 23:46:24
구마팬인데 작년 로투므 다시 못보겠다 [1]
개두산 천민타자 양의지 [3]
벌써 퇴근까지 얼마 안남았네 [2]
커피 한잔 조지러 간다 [3]
삼성 첫 영입 소식 떴네 [2]
배 터지겠네 [3]
스타벅스 불매 최종 목표 떴다 ㄷㄷ [4]
빙수 먹으려고 갔는데 품절이네 [3]
든스 이거 뭐가 문제냐 [3]
EWC 없는거 생각보다 허전하네 [0]
고기 굽는 냄새 어디서 나네 [2]
살면서 말을 조심히 해야되는 이유 [3]
견적 물어보면 무시당함 ㄷㄷ [4]
아내한테 레고 사달라고 했다가 욕쳐먹음 ㅠ [5]
북한 자살급증당시 김정은 반응 [4]
은근히 존재하는 1건물 n카페 [5]
우리나라랑 만나는 체코 최근 10경기 전적 [3]
앤리케 부임 이후 PSG 승부차기 현황 [3]
키수술 부작용 없다는 댓글 [5]
부하직원 아스퍼거 빌런 [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