선인장이 죽은거 같아요
멍충이하베
전과없음
2014.09.11가입
조회 1,674
추천 20
2026.05.29 (금) 22:37
혹시 물을 너무 자주 준걸까요? 해를 많이 못 본걸까요? 아니면 저는 저주받은 손일까요.. 미안해 선인장아 러브는 죽어따
혹시 물을 너무 자주 준걸까요?
댓글 3
갓물렁이
2026.05.29 22:37:39
가지마세요홀
2026.05.29 22:38:05
인천연합축구단
2026.05.29 22:38:14
월요일도 끝났어 [2]
날씨가 흐려졌어.. [0]
구마팬인데 작년 로투므 다시 못보겠다 [1]
개두산 천민타자 양의지 [3]
벌써 퇴근까지 얼마 안남았네 [2]
커피 한잔 조지러 간다 [3]
삼성 첫 영입 소식 떴네 [2]
배 터지겠네 [3]
스타벅스 불매 최종 목표 떴다 ㄷㄷ [4]
빙수 먹으려고 갔는데 품절이네 [3]
든스 이거 뭐가 문제냐 [3]
EWC 없는거 생각보다 허전하네 [0]
고기 굽는 냄새 어디서 나네 [2]
살면서 말을 조심히 해야되는 이유 [3]
견적 물어보면 무시당함 ㄷㄷ [4]
아내한테 레고 사달라고 했다가 욕쳐먹음 ㅠ [5]
북한 자살급증당시 김정은 반응 [4]
은근히 존재하는 1건물 n카페 [5]
우리나라랑 만나는 체코 최근 10경기 전적 [3]
앤리케 부임 이후 PSG 승부차기 현황 [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