쓰읍 뻔히 가족이 수도권이 있는 사람한테 코치제안은 걍 방빼란소리인데 진짜 내년에 조통석씨 못하기만해라 진짜
민돌갓
전과없음
2014.09.26가입
조회 1,676
추천 19
2026.05.29 (금) 22:31
언더사이즈 4번으로 그 연봉 받으면서 용수 못하면 진짜 욕 존나 먹는거에요 이건 린심이에요~
언더사이즈 4번으로 그 연봉 받으면서 용수 못하면 진짜 욕 존나 먹는거에요
이건 린심이에요~
댓글 6
국결남
2026.05.29 22:31:48
군산앞
2026.05.29 22:31:57
김거대
2026.05.29 22:32:10
대전여신
2026.05.29 22:32:19
2026.05.29 22:32:33
2026.05.29 22:32:48
다들 점심 뭐 드셨나요 [3]
롤 진짜 쉽지 않아 [0]
안유진 빼꼼 [2]
밥 먹으러 가자 [3]
월요일도 끝났어 [2]
날씨가 흐려졌어.. [0]
구마팬인데 작년 로투므 다시 못보겠다 [1]
개두산 천민타자 양의지 [3]
벌써 퇴근까지 얼마 안남았네 [2]
커피 한잔 조지러 간다 [3]
삼성 첫 영입 소식 떴네 [2]
배 터지겠네 [3]
스타벅스 불매 최종 목표 떴다 ㄷㄷ [4]
빙수 먹으려고 갔는데 품절이네 [3]
든스 이거 뭐가 문제냐 [3]
EWC 없는거 생각보다 허전하네 [0]
고기 굽는 냄새 어디서 나네 [2]
살면서 말을 조심히 해야되는 이유 [3]
견적 물어보면 무시당함 ㄷㄷ [4]
아내한테 레고 사달라고 했다가 욕쳐먹음 ㅠ [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