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인전을 쵸비보다 잘 할 수가 있는 거임?
가제투형사
1범
2011.02.22가입
조회 1,619
추천 16
2026.05.29 (금) 21:59
어떻게 프로 단계에서 초반부터 저렇게 차이가 나는 거지.. 순수 라인전은 1년 내내 다 합해도 몇 판 안 지는 것 같네 진짜
어떻게 프로 단계에서 초반부터 저렇게 차이가 나는 거지..
순수 라인전은 1년 내내 다 합해도 몇 판 안 지는 것 같네 진짜
댓글 4
또날드
2026.05.29 21:59:43
목동치킨
2026.05.29 21:59:52
갓도한
2026.05.29 22:00:02
경자님
2026.05.29 22:00:12
빙수 먹으려고 갔는데 품절이네 [3]
든스 이거 뭐가 문제냐 [3]
EWC 없는거 생각보다 허전하네 [0]
고기 굽는 냄새 어디서 나네 [2]
살면서 말을 조심히 해야되는 이유 [3]
견적 물어보면 무시당함 ㄷㄷ [4]
아내한테 레고 사달라고 했다가 욕쳐먹음 ㅠ [5]
북한 자살급증당시 김정은 반응 [4]
은근히 존재하는 1건물 n카페 [5]
우리나라랑 만나는 체코 최근 10경기 전적 [3]
앤리케 부임 이후 PSG 승부차기 현황 [3]
키수술 부작용 없다는 댓글 [5]
부하직원 아스퍼거 빌런 [3]
2030이 아파트 안사서 열받은 사람 [0]
계장이랑 싸운 에이전트 [0]
광역 어그로 끄는 삼전 직원 [0]
남편 길들이기 중이라는 아내 [0]
한국식 좀비사태의 예견된 결말 [1]
하이닉스 사내부부의 쇼핑 [0]
체육 선생님의 평생 자랑거리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