진짜 삼성 투수 운용꼬라지
어로님
1범
2015.04.16가입
조회 1,644
추천 15
2026.05.29 (금) 21:58
8회에 불끈 지광이 볼좋던데 그냥 올리지 왜 재윤이 처올려서 지랄사단을 만들고 만루에서 볼질하는 찬승이는 왜 처올리고 지랄이야
8회에 불끈 지광이 볼좋던데
그냥 올리지
왜 재윤이 처올려서 지랄사단을 만들고
만루에서 볼질하는 찬승이는 왜 처올리고 지랄이야
댓글 0
퇴근하고 바로 야구 볼 예정ㅅㅅㅅ [3]
야구 1시간 일찍 시작좀 [2]
내 나이 36살에 이룬 것 [3]
인스타 오피셜 나왔네요 [0]
오 드디어 콩국수 나왔네 [3]
힘이없다 [3]
근데 올해는 쉬고 온 젠지 이런거 안 믿음 [0]
스타벅스 픽업존 네이밍 ㄷ ㄷ ㄷ [3]
뭐 먹지 흠... [1]
월드컵 D10 [2]
2시간 남았네.. [1]
손목 왜케 아프냐 [0]
화요일 드디어ㅅㅅㅅㅅㅅ [1]
볼 거 진짜 없네.... [2]
오늘 점심에 다녀온 한우집 [4]
부모님이랑 저녁먹어야지오늘 [3]
경찰, BTS 공연 앞두고 바가지요금 업체 수사 [2]
5시 넘어서 밥먹어야지 [0]
CL 상위권 팀들 나오는 [2]
오늘 왜 이렇게 덥냐 [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