학부모가 담임한테 학폭 따졌다가 들은 어이없는 답변
그리운호박
전과없음
2015.01.03가입
조회 1,632
추천 13
2026.06.02 (화) 14:07
댓글 4
가지마세요홀
2026.06.02 14:07:26
배터가된이유
2026.06.02 14:07:35
형보수지갈라쇼
2026.06.02 14:07:46
하하하하관
2026.06.02 18:45:47
햄버거 먹고싶다 [3]
FA 못 지를거면 그냥 타자나 왕창 뽑고 [0]
비타민C 메가도스 하고 다시 태어남.jpg [3]
야구 재미있네 ㅋㅋ [0]
오늘 한화 힘들어보이는데 [2]
피자 피자!! [3]
오늘 왜 이렇게 기운이 없냐 [2]
연령대별 부사관 와꾸 [4]
담타 가기 좋은 시간 [1]
치킨 시킬 타임ㅎㅎㅎㅎㅎㅎㅎ [2]
우리집 햄스터 복순이 [4]
드디어 7시네 [3]
불준영 군문제만 아니었어도 참 좋았을텐데 ㅠㅠ [2]
오늘의 해장 image [0]
나승엽 요즘 좀 심하네 [1]
베니지아노 오늘 7이닝 무실점 찍으면 인정한다 [1]
회사 와이파이 왜 이리 느림 [4]
주말까지 아직 멀었나 ㅅㅂ [2]
이준이 대학을 한예종으로 간 이유 [4]
야구 봐야지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