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영현은 본인이 너무 세게 부르는건가
아이러부클롭
1범
2016.01.12가입
조회 1,628
추천 11
2026.06.01 (월) 18:27
인성은 둘째치고 실력은 계약 못할 급은 아닌거 같은데3&D로는 꽤 괜찮지 않나수비도 거칠긴 해도 쏠쏠한 편이고걍 몸값 문제라고 봐야하나?
댓글 1
로얄싸움꾼구조대
가자가자
2026.06.01 18:27:28
오늘 왜 이렇게 덥냐 [2]
오늘에 먹은 톤쇼우 [3]
배고파서 미치겠네 [2]
야구나 빨리하자 [1]
대구 비 그쳤는데.... 야구 하겠지 image [0]
다들 오늘 뭐하고 [3]
금요일 쉰다네 [2]
낮잠 한숨 때리고 일어났더니 [3]
6월 되자마자 날씨 미쳤네 [2]
극강 T에게 고민을 얘기하면 안되는 이유 [2]
바르샤 파티 떠나고 [2]
졸린다 진짜 [2]
감시당하는중... [3]
내년에 바르샤 챔결 밟을 수 있으려나 [1]
비까지 오니까 더 꿉꿉하네 [2]
나만 이렇게 잠오냐?ㅠㅠㅠ [3]
롤대남들 울어요 [0]
화요일도 퇴근!!! [2]
날도 좋은데 신발이나 직접 빨아볼까 [2]
이런거도 여기 올려도 되는건가 [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