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영현은 본인이 너무 세게 부르는건가

상병 아이러부클롭

1범

2016.01.12가입

조회 1,628

추천 11

2026.06.01 (월) 18:27

                           

인성은 둘째치고 실력은 계약 못할 급은 아닌거 같은데
3&D로는 꽤 괜찮지 않나
수비도 거칠긴 해도 쏠쏠한 편이고
걍 몸값 문제라고 봐야하나?

댓글 1

중사 로얄싸움꾼구조대

가자가자

2026.06.01 18:27:28

어깨 부상에 나이도 있어서 그런듯

신고를 접수하시겠습니까?






분류 제목 작성자 등록일 조회 추천
자유

오늘 왜 이렇게 덥냐 [2]

상사 김들아 06/02 1,611 12
자유

오늘에 먹은 톤쇼우 [3]

하사 걷다보니아마존 06/02 1,607 9
자유

배고파서 미치겠네 [2]

원사 분석했습니다 06/02 1,585 10
자유

야구나 빨리하자 [1]

병장 잠실짱구 06/02 1,597 11
자유

대구 비 그쳤는데.... 야구 하겠지 image

중위 어로님 06/02 1,594 11
자유

다들 오늘 뭐하고 [3]

대위 벤틀리B합기도 06/02 1,604 15
자유

금요일 쉰다네 [2]

하사 과자먹는넴붕이 06/02 1,611 12
자유

낮잠 한숨 때리고 일어났더니 [3]

병장 유방감별사 06/02 1,615 9
자유

6월 되자마자 날씨 미쳤네 [2]

하사 8년차토트넘팬 06/02 1,560 15
자유

극강 T에게 고민을 얘기하면 안되는 이유 [2]

상병 가나다룸 06/02 1,653 9
자유

바르샤 파티 떠나고 [2]

원사 백프롱 06/02 1,581 12
자유

졸린다 진짜 [2]

병장 귀신이닷 06/02 1,607 10
자유

감시당하는중... [3]

상병 클리말랑 06/02 1,558 10
자유

내년에 바르샤 챔결 밟을 수 있으려나 [1]

병장 하쿠나마라탕 06/02 1,573 13
자유

비까지 오니까 더 꿉꿉하네 [2]

병장 방귀대장오해원 06/02 1,570 9
자유

나만 이렇게 잠오냐?ㅠㅠㅠ [3]

병장 아이템남자 06/02 1,578 13
자유

롤대남들 울어요

상사 단발근육누나조아 06/02 1,599 10
자유

화요일도 퇴근!!! [2]

원사 렌탈여친 06/02 1,555 12
자유

날도 좋은데 신발이나 직접 빨아볼까 [2]

하사 까칠한녀석 06/02 1,558 14
자유

이런거도 여기 올려도 되는건가 [5]

병장 딸기스티커 06/02 1,654 1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