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번달 월세 못내겠다고 문자 보낸 외국인 세입자
S클래스천문
9범
2024.12.29가입
밥은굶어도구두는닦자
조회 1,609
추천 12
2026.06.03 (수) 16:32
댓글 0
한화 왜 이리 못하냐 [1]
슬슬 운동 가야지 [2]
한화 진짜 타격 답없네 [1]
아직 수요일 [2]
ㄷㄷㄷㄷㄷㄷㄷ 자꾸 졸리네..... [2]
담타시간ㅋㅋㅋ [2]
저녁 뭐 먹을지 아직도 모름 [1]
지하철 자리 있으면 좋겠다ㅠㅠ [2]
근데 아무리 봐도 조세진 스윙이 개병신 같은데 [2]
권력의 정당성은 국민에게서 나오지 않는다 [4]
부커 vs 탐슨 누가 더 위냐 [4]
JTBC가 개쩌는 회사인 이유 [2]
퇴근이닿ㅎㅎㅎㅎ [3]
오늘 디아즈 홈런 없었으면 진짜 답답했을듯 [1]
어묵볶음 [3]
쉬는날이라 좋긴 하네 [2]
SSG 우승!!!!!! [2]
돈까스 조져야지 [1]
수박 9키로짜리 18000원에 업어왔다 [0]
우리형 20년째 멱살잡고 팀 캐리중ㅋㅋㅋㅋㅋ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