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영현은 본인이 너무 세게 부르는건가
아이러부클롭
1범
2016.01.12가입
조회 1,623
추천 11
2026.06.01 (월) 18:27
인성은 둘째치고 실력은 계약 못할 급은 아닌거 같은데3&D로는 꽤 괜찮지 않나수비도 거칠긴 해도 쏠쏠한 편이고걍 몸값 문제라고 봐야하나?
댓글 1
로얄싸움꾼구조대
가자가자
2026.06.01 18:27:28
아 ㅅㅂ 개피곤하네 오늘ㅠㅠㅠㅠㅠ [1]
볼거 진짜 없다 [2]
ㅁㅊ 왜 벌써 [0]
라면 먹고싶어 [2]
이번 경기 AL 떨어지면 [2]
저녁 챙겨드세용ㅎㅎ [3]
젠슨 황 방한 일정 image [5]
아 뉴욕 우승 바라고 있는데 [4]
WE가 대떡 내려나 [1]
집 도착했다~ [3]
오늘 저녁 맨유 [1]
벌써 7시 다 됐네 [3]
너무졸리구만 [3]
WE가 LCK컵때 BFX 느낌인갘ㅋㅋㅋㅋㅋ [3]
이 더위는 아직 예고편 아닌가요 [3]
대지갈비무러와따 [2]
WE 왜케잘해.. [0]
집 가자 [3]
다시 부상자 6명이라 이번주는 시체처럼 보내야겠네 [0]
빈이 류현인 잡은 체인지업 진짜 지렸네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