요즘 2030 세대가 느끼는 좌절의 이유
로얄싸움꾼구조대
3범
2015.08.23가입
가자가자
조회 1,627
추천 11
2026.06.01 (월) 16:18
댓글 3
맨유언제부활해
2026.06.01 16:19:00
애국보수김지수
2026.06.01 16:19:10
개고생은너준다
2026.06.01 16:19:28
프림 볼때마다 원지의하루 생각남ㅋㅋㅋㅋㅋ [1]
피자 묵자! [3]
커피 마실까 말까 [2]
월요일 바쁘다바빠 [1]
내일이면 선거유세 끝 [1]
근데 프림 한시즌 아예 농구 쉰거 아님? [3]
치킨 vs 삼겹살 [2]
바람 왜 이렇게 부냐 [0]
아 ㅠㅠㅠ 오늘 뭐 한 것도 없는다 ㅠㅠㅠㅠㅠㅠㅠ [1]
베즐리 에디다니엘 느낌 좀 나넼ㅋㅋㅋㅋㅋ [2]
정은원 1군 동행은 하겠네 [1]
내 저녁은 장어야!! [3]
월드컵 시간이 아침이네 [2]
ㅅㅂ 오늘 진짜 정신없었네..... [3]
아 스트레스네 [3]
드디어 퇴근이닼ㅋㅋㅋ [3]
테슬라 갖고싶다 [1]
오늘 조디산 전역 인사 영상도 못 올라오겠네 [0]
저녁은 간단하게 먹어야겠다 [2]
승혁씨 은근 선전하넼ㅋㅋㅋㅋ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