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후는 진짜 좀 불쌍하긴 함

상사 동빼이

전과없음

2014.06.05가입

조회 1,667

추천 11

2026.06.03 (수) 16:20

                           

계약을 너무 잘해서 그런가 정후가 욕먹을만큼 못하는건 아닌데
연봉값 대비 아쉽다는거지 오타니견들이랑 뭐가 다른지 모르겠음 근데 소토는 ㅅㅂ 진짜 버러지 됐고
에휴 소토야 좀 살아나라 스벌넘아

댓글 4

하사 꾸미야사랑해

2026.06.03 16:20:19

근데 저렇게 뒤지게 받으면 어느정도 탱킹은 되지않을까 시발 연봉 300억이면

중위 강탁

2026.06.03 16:20:45

심지어 아쉬운것도 아닌데 아쉽다고 하는게 문제임

상사 나쏠려고

2026.06.03 16:21:13

오타니 고트설 미는애들이라 그럼

하사 다재웅이

2026.06.03 16:21:25

연봉 적었어도 욕 안 먹진 않았을듯ㅋㅋ

신고를 접수하시겠습니까?






분류 제목 작성자 등록일 조회 추천
자유

무조건 고쳐야 하는 언어습관 [2]

원사 S클래스천문 06/03 1,639 17
자유

두산 김지우임 엄준상임? [1]

하사 속이왜케3G 06/03 1,609 12
자유

돌머리 [1]

중사 Bae말랭 06/03 1,626 8
자유

ㅅㅂ 개졸리네 [2]

병장 쵸코비마이누 06/03 1,589 11
자유

오늘 저녁 뭐먹지 [1]

중사 마성의황성빈 06/03 1,576 13
자유

테토녀

중사 Bae말랭 06/03 1,640 11
자유

연임제에 대한 형님들 생각은요?

원사 S클래스천문 06/03 1,596 12
자유

의외로 여자도 돈이 중요한 이유 [4]

상병 클리말랑 06/03 1,654 11
자유

이력서

중사 Bae말랭 06/03 1,585 12
자유

요즘 20대 남자들이 환장한다는 여자유형

원사 S클래스천문 06/03 1,587 10
자유

지금 상성. 하이닉스 매수자들

중사 Bae말랭 06/03 1,552 15
자유

이번달 월세 못내겠다고 문자 보낸 외국인 세입자

원사 S클래스천문 06/03 1,601 12
자유

오은영이 말하는 게임중독 [3]

하사 복날에멍멍2 06/03 1,601 8
자유

2 두시간 남았네 [1]

원사 꾀병공주 06/03 1,582 10
자유

장애인 주차 신고했더니 입장문 써놨음 [2]

원사 S클래스천문 06/03 1,579 15
자유

빙수 땡기네~~~ [1]

상사 부산축구빠 06/03 1,572 15
자유

디자인을 생략함

원사 S클래스천문 06/03 1,611 9
자유

느바 호환성 goatㅋㅋ

병장 매너플레이 06/03 1,556 10
자유

우리나라날씨

상병 뻔뻔 06/03 1,604 8
자유

감기약 먹으면 일시적으로 발기부전

원사 S클래스천문 06/03 1,569 1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