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Z세대들이 쓰는 신조어

하사 이게야스란다

전과없음

2014.03.03가입

조회 1,635

추천 17

2026.06.01 (월) 21:23

                           

MZ세대들이 쓰는 신조어
밤티 최근에 SNL보고서 배움 ㅋa

댓글 6

하사 걷다보니아마존

2026.06.01 21:24:00

실제로 쓰는 사람 한번도 본 적 없음

상사 식사하자

2026.06.01 21:24:07

4번은 아자스 아냐?

대위 비나이댜

2026.06.01 21:24:15

5~10은 진짜 첨듣는데

상병 문형중강동훈

2026.06.01 21:24:24

아자스가 유행어구나 씹덕입장에서 너무 씹덕같은 말인데 ㅋㅋㅋㅋㅋㅋ

상사 갓쑤영

2026.06.01 21:24:33

이지까까? 이거도 많이쓰던데

병장 온뇨쇼쵸몬도

2026.06.01 21:24:42

야르

신고를 접수하시겠습니까?






분류 제목 작성자 등록일 조회 추천
자유

We 이제 테스만 이기면 므시가네

상병 낭만축구 06/01 1,600 9
자유

현금다발도 안가져가는 한국인의 정직함ㄷㄷ [3]

상병 킹스날개같이부활 06/01 1,673 13
자유

워싱턴 플레이를 좀 염탐했습니다 [4]

상병 홈극강첼시 06/01 1,638 14
자유

ㅠㅠㅠ 일찍 일어났더니 ㅠㅠㅠㅠㅠㅠ [2]

원사 남찌롱 06/01 1,601 17
자유

나이키x피스마이너스원xKFA 삼자협업 신제품 출시 [4]

병장 리버풀 06/01 1,638 19
자유

12시에 LEC 하네

병장 소년탐정김정은 06/01 1,627 15
자유

시간 계속 흐르네 [2]

하사 규명박s 06/01 1,643 15
자유

볼거 개없음 [2]

병장 왕게이 06/01 1,601 15
자유

이제 곧 10시네 [3]

하사 에로망가 06/01 1,645 16
자유

커피 한잔에 담타 [2]

상사 여의도공원 06/01 1,653 13
자유

치킨 시켰다!! [2]

대위 종로토박이 06/01 1,593 18
자유

존나 매운 맛이에요 [3]

중위 고무고무123 06/01 1,634 15
자유

비온다니.. [2]

중사 군산앞 06/01 1,629 15
자유

MZ세대들이 쓰는 신조어 [6]

하사 이게야스란다 06/01 1,636 17
자유

WE 누가 잘하는 편임? [2]

병장 온뇨쇼쵸몬도 06/01 1,593 16
자유

LG 좌완 마무리 계보 [2]

병장 리버풀 06/01 1,624 16
자유

판타지에서도 8픽 걸렸는데 , 뭐 뽑아야 함? [5]

소위 신워탑 06/01 1,635 19
자유

너무 빨리끝낫어..

병장 폭주감자 06/01 1,587 18
자유

오세근 삼성에서도 제안 받았었네 [1]

상병 귀신픽스터 06/01 1,642 16
자유

LCK로 치면 브리온이 젠지 3대떡 낸 수준임ㄷㄷㄷㄷㄷ [1]

중위 맴돌아매미 06/01 1,623 1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