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Z세대들이 쓰는 신조어
이게야스란다
전과없음
2014.03.03가입
조회 1,635
추천 17
2026.06.01 (월) 21:23
밤티 최근에 SNL보고서 배움 ㅋa
댓글 6
걷다보니아마존
2026.06.01 21:24:00
식사하자
2026.06.01 21:24:07
비나이댜
2026.06.01 21:24:15
문형중강동훈
2026.06.01 21:24:24
갓쑤영
2026.06.01 21:24:33
온뇨쇼쵸몬도
2026.06.01 21:24:42
We 이제 테스만 이기면 므시가네 [0]
현금다발도 안가져가는 한국인의 정직함ㄷㄷ [3]
워싱턴 플레이를 좀 염탐했습니다 [4]
ㅠㅠㅠ 일찍 일어났더니 ㅠㅠㅠㅠㅠㅠ [2]
나이키x피스마이너스원xKFA 삼자협업 신제품 출시 [4]
12시에 LEC 하네 [0]
시간 계속 흐르네 [2]
볼거 개없음 [2]
이제 곧 10시네 [3]
커피 한잔에 담타 [2]
치킨 시켰다!! [2]
존나 매운 맛이에요 [3]
비온다니.. [2]
MZ세대들이 쓰는 신조어 [6]
WE 누가 잘하는 편임? [2]
LG 좌완 마무리 계보 [2]
판타지에서도 8픽 걸렸는데 , 뭐 뽑아야 함? [5]
너무 빨리끝낫어.. [0]
오세근 삼성에서도 제안 받았었네 [1]
LCK로 치면 브리온이 젠지 3대떡 낸 수준임ㄷㄷㄷㄷㄷ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