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일이면 선거유세 끝
Bae말랭
2범
2025.03.16가입
조회 1,609
추천 15
2026.06.01 (월) 17:55
ㅈㄴ 시끄러웠는데 얼른 끝났으면 좋겠네요 스팸문자도 평소에 5배 이상왔고 정말 관심도 의미도 없었던 ㄴ놈들이 다들 선거철이라 기어나와서 확성기에 뻘소리 해대는거 듣느라 고생들 많으셧습니다. 여튼 나를 스트레스 ㅈㄴ 줬으니 가서 꺵판은 못치고 걍 도장이나 아무데나 찍고 나와야겠네요 아무데나 막막막 ㅋㅋ
ㅈㄴ 시끄러웠는데 얼른 끝났으면 좋겠네요
스팸문자도 평소에 5배 이상왔고
정말 관심도 의미도 없었던 ㄴ놈들이 다들 선거철이라
기어나와서 확성기에 뻘소리 해대는거 듣느라 고생들 많으셧습니다.
여튼 나를 스트레스 ㅈㄴ 줬으니
가서 꺵판은 못치고 걍 도장이나 아무데나 찍고 나와야겠네요 아무데나 막막막 ㅋㅋ
댓글 1
북방하늘다람쥐
2026.06.01 17:58:01
빈이 류현인 잡은 체인지업 진짜 지렸네 [1]
저녁먹어야지 [2]
60만 유튜버 수익금 [4]
김영현은 본인이 너무 세게 부르는건가 [1]
월드컵 빨리 보고싶다 [2]
요즘 할 게임이 진짜 없네 ㅠㅠ [0]
퇴근 20분전 [3]
젠슨 황 방한 일정.jpg [2]
담타 간다잉~ [1]
할거 없어서 지루함 [2]
프림 볼때마다 원지의하루 생각남ㅋㅋㅋㅋㅋ [1]
피자 묵자! [3]
커피 마실까 말까 [2]
월요일 바쁘다바빠 [1]
내일이면 선거유세 끝 [1]
근데 프림 한시즌 아예 농구 쉰거 아님? [3]
치킨 vs 삼겹살 [2]
바람 왜 이렇게 부냐 [0]
아 ㅠㅠㅠ 오늘 뭐 한 것도 없는다 ㅠㅠㅠㅠㅠㅠㅠ [1]
베즐리 에디다니엘 느낌 좀 나넼ㅋㅋㅋㅋㅋ [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