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근 5년동안 레알과 PSG가 4번 우승 ㄷㄷㄷ
아가쑤씨
전과없음
2013.12.08가입
조회 1,747
추천 18
2026.05.31 (일) 07:03
그리고 두팀 다 음바페가 없던 해에 우승했습니다.
댓글 4
사콘반
2026.05.31 07:03:34
기아나성범
2026.05.31 07:03:40
여의도공원
2026.05.31 07:03:46
갓물렁이
2026.05.31 07:03:52
벌써 7시 다 됐네 [3]
너무졸리구만 [3]
WE가 LCK컵때 BFX 느낌인갘ㅋㅋㅋㅋㅋ [3]
이 더위는 아직 예고편 아닌가요 [3]
대지갈비무러와따 [2]
WE 왜케잘해.. [0]
집 가자 [3]
다시 부상자 6명이라 이번주는 시체처럼 보내야겠네 [0]
빈이 류현인 잡은 체인지업 진짜 지렸네 [1]
저녁먹어야지 [2]
60만 유튜버 수익금 [4]
김영현은 본인이 너무 세게 부르는건가 [1]
월드컵 빨리 보고싶다 [2]
요즘 할 게임이 진짜 없네 ㅠㅠ [0]
퇴근 20분전 [3]
젠슨 황 방한 일정.jpg [2]
담타 간다잉~ [1]
할거 없어서 지루함 [2]
프림 볼때마다 원지의하루 생각남ㅋㅋㅋㅋㅋ [1]
피자 묵자! [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