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T 딮기 브리옹은 MSI 우승만큼
살아가줘용
전과없음
2015.01.03가입
조회 1,627
추천 13
2026.06.03 (수) 15:37
로투엠 2시드도 빡셀듯젠지 잡고 티한전 패자까지 잡아야되잖아딮브전 이긴 팀은 KT도 넘어야되고
댓글 1
내반대무적권
2026.06.03 15:37:21
구글 [0]
의외의 취미 [2]
오늘 저녁 메뉴 [2]
오늘 하루 길었다 [3]
미친 일베 [0]
개쩐당 [0]
성에 개방적이였던 디씨인의 어머니 [0]
무조건 고쳐야 하는 언어습관 [2]
두산 김지우임 엄준상임? [1]
돌머리 [1]
ㅅㅂ 개졸리네 [2]
오늘 저녁 뭐먹지 [1]
테토녀 [0]
연임제에 대한 형님들 생각은요? [0]
의외로 여자도 돈이 중요한 이유 [4]
이력서 [0]
요즘 20대 남자들이 환장한다는 여자유형 [0]
지금 상성. 하이닉스 매수자들 [0]
이번달 월세 못내겠다고 문자 보낸 외국인 세입자 [0]
오은영이 말하는 게임중독 [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