WE가 대떡 내려나

대위 노랑까마귀

전과없음

2015.01.03가입

조회 1,638

추천 9

2026.06.01 (월) 20:10

                           

과연 어떨짘ㅋㅋㅋ

댓글 1

하사 02안정환

2026.06.01 20:10:37

ㅠㅠ 쫄리네

신고를 접수하시겠습니까?






분류 제목 작성자 등록일 조회 추천
자유

커피 한잔에 담타 [2]

상사 여의도공원 06/01 1,649 13
자유

치킨 시켰다!! [2]

대위 종로토박이 06/01 1,591 18
자유

존나 매운 맛이에요 [3]

중위 고무고무123 06/01 1,634 15
자유

비온다니.. [2]

중사 군산앞 06/01 1,628 15
자유

MZ세대들이 쓰는 신조어 [6]

하사 이게야스란다 06/01 1,632 17
자유

WE 누가 잘하는 편임? [2]

병장 온뇨쇼쵸몬도 06/01 1,592 16
자유

LG 좌완 마무리 계보 [2]

병장 리버풀 06/01 1,621 16
자유

판타지에서도 8픽 걸렸는데 , 뭐 뽑아야 함? [5]

소위 신워탑 06/01 1,635 19
자유

너무 빨리끝낫어..

병장 폭주감자 06/01 1,584 18
자유

오세근 삼성에서도 제안 받았었네 [1]

상병 귀신픽스터 06/01 1,639 16
자유

LCK로 치면 브리온이 젠지 3대떡 낸 수준임ㄷㄷㄷㄷㄷ [1]

중위 맴돌아매미 06/01 1,623 16
자유

we 진짜 대떡 ㅋㅋㅋㅋㅋㅋㅋ

병장 열정너구리 06/01 1,614 10
자유

아 ㅅㅂ 개피곤하네 오늘ㅠㅠㅠㅠㅠ [1]

중사 첼시때문에불면증 06/01 1,613 15
자유

볼거 진짜 없다 [2]

병장 아스날챔스우승기 06/01 1,594 15
자유

ㅁㅊ 왜 벌써

하사 복날엔토트넘 06/01 1,595 13
자유

라면 먹고싶어 [2]

소령(진) 불사죠 06/01 1,619 14
자유

이번 경기 AL 떨어지면 [2]

상사 멈출수가 06/01 1,623 10
자유

저녁 챙겨드세용ㅎㅎ [3]

중사 맨유언제부활해 06/01 1,590 13
자유

젠슨 황 방한 일정 image [5]

상사 나스닥신 06/01 1,643 12
자유

아 뉴욕 우승 바라고 있는데 [4]

병장 북방하늘다람쥐 06/01 1,596 1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