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제버거' 생산 과정...

하사 이게야스란다

전과없음

2014.03.03가입

조회 1,809

추천 16

2026.05.31 (일) 16:16

                           

'수제버거' 생산 과정...

 

'수제버거' 생산 과정...

 

'수제버거' 생산 과정...

 

'수제버거' 생산 과정...

 

'수제버거' 생산 과정...

 

 

 

??????????

댓글 5

상병 경자님

2026.05.31 16:16:50

수제... 맞제..?

병장 민돌갓

2026.05.31 16:17:07

저게 수제면 다른 프차도 다 수제아닌가

중위 국결남

2026.05.31 16:17:50

뭐 저 기계속에 사람 느났나?

중사 군산앞

2026.05.31 16:18:03

왓더버거도 저렇게만듬

훈련병 하하하하관

2026.05.31 19:46:46

패티를 가게에서 직원들이 굽나?
프랭크 버거는... 맨날 봉투에 기름 묻어서 나오잖아..

신고를 접수하시겠습니까?






분류 제목 작성자 등록일 조회 추천
자유

비온다니.. [2]

중사 군산앞 06/01 1,628 15
자유

MZ세대들이 쓰는 신조어 [6]

하사 이게야스란다 06/01 1,632 17
자유

WE 누가 잘하는 편임? [2]

병장 온뇨쇼쵸몬도 06/01 1,590 16
자유

LG 좌완 마무리 계보 [2]

병장 리버풀 06/01 1,619 16
자유

판타지에서도 8픽 걸렸는데 , 뭐 뽑아야 함? [5]

소위 신워탑 06/01 1,635 19
자유

너무 빨리끝낫어..

병장 폭주감자 06/01 1,582 18
자유

오세근 삼성에서도 제안 받았었네 [1]

상병 귀신픽스터 06/01 1,638 16
자유

LCK로 치면 브리온이 젠지 3대떡 낸 수준임ㄷㄷㄷㄷㄷ [1]

중위 맴돌아매미 06/01 1,622 16
자유

we 진짜 대떡 ㅋㅋㅋㅋㅋㅋㅋ

병장 열정너구리 06/01 1,613 10
자유

아 ㅅㅂ 개피곤하네 오늘ㅠㅠㅠㅠㅠ [1]

중사 첼시때문에불면증 06/01 1,612 15
자유

볼거 진짜 없다 [2]

병장 아스날챔스우승기 06/01 1,592 15
자유

ㅁㅊ 왜 벌써

하사 복날엔토트넘 06/01 1,595 13
자유

라면 먹고싶어 [2]

소령(진) 불사죠 06/01 1,617 14
자유

이번 경기 AL 떨어지면 [2]

상사 멈출수가 06/01 1,623 10
자유

저녁 챙겨드세용ㅎㅎ [3]

중사 맨유언제부활해 06/01 1,589 13
자유

젠슨 황 방한 일정 image [5]

상사 나스닥신 06/01 1,643 12
자유

아 뉴욕 우승 바라고 있는데 [4]

병장 북방하늘다람쥐 06/01 1,596 15
자유

WE가 대떡 내려나 [1]

대위 노랑까마귀 06/01 1,638 9
자유

집 도착했다~ [3]

상병 야구모자 06/01 1,622 17
자유

오늘 저녁 맨유 [1]

상사 너좋아하면안돼냐 06/01 1,592 1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