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코틀랜드, 빌리 길모어 2026 월드컵 하차 발표.
갓사또
전과없음
2014.09.21가입
조회 1,670
추천 17
2026.05.31 (일) 07:52
오늘 퀴라소와의 경기에서 빌리 길모어 선수가 입은 무릎 부상으로 인해 2026 FIFA 월드컵 출전이 불가능하게 되었음을 알려드리게 되어 매우 유감으로 생각한다. 스코틀랜드 남자 축구 국가대표팀은 빌리 선수의 빠른 쾌유를 기원한다. 그는 이제 소속팀인 SSC 나폴리로 복귀하여 재활 훈련에 전념할 예정이다.
오늘 퀴라소와의 경기에서 빌리 길모어 선수가 입은 무릎 부상으로 인해 2026 FIFA 월드컵 출전이 불가능하게 되었음을 알려드리게 되어 매우 유감으로 생각한다.
스코틀랜드 남자 축구 국가대표팀은 빌리 선수의 빠른 쾌유를 기원한다. 그는 이제 소속팀인 SSC 나폴리로 복귀하여 재활 훈련에 전념할 예정이다.
댓글 4
솔잉
2026.05.31 07:53:22
100까지만땀
2026.05.31 07:53:49
널갖겟어
2026.05.31 07:54:03
너만꼬라바
2026.05.31 07:54:20
치킨 시켰다!! [2]
존나 매운 맛이에요 [3]
비온다니.. [2]
MZ세대들이 쓰는 신조어 [6]
WE 누가 잘하는 편임? [2]
LG 좌완 마무리 계보 [2]
판타지에서도 8픽 걸렸는데 , 뭐 뽑아야 함? [5]
너무 빨리끝낫어.. [0]
오세근 삼성에서도 제안 받았었네 [1]
LCK로 치면 브리온이 젠지 3대떡 낸 수준임ㄷㄷㄷㄷㄷ [1]
we 진짜 대떡 ㅋㅋㅋㅋㅋㅋㅋ [0]
아 ㅅㅂ 개피곤하네 오늘ㅠㅠㅠㅠㅠ [1]
볼거 진짜 없다 [2]
ㅁㅊ 왜 벌써 [0]
라면 먹고싶어 [2]
이번 경기 AL 떨어지면 [2]
저녁 챙겨드세용ㅎㅎ [3]
젠슨 황 방한 일정 image [5]
아 뉴욕 우승 바라고 있는데 [4]
WE가 대떡 내려나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