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페라 케이크 만들었어
갓사또
전과없음
2014.09.21가입
조회 1,698
추천 10
2026.05.31 (일) 03:58
처음 만들어 봤는데 굉장히 어렵네 예쁘게 만들어 보고 싶었는데 ㅠㅠ
처음 만들어 봤는데 굉장히 어렵네
예쁘게 만들어 보고 싶었는데 ㅠㅠ
댓글 4
멍충이하베
2026.05.31 03:59:56
김거대
2026.05.31 04:00:10
매너플레이
2026.05.31 04:00:21
그저널본다
2026.05.31 04:00:49
워싱턴 플레이를 좀 염탐했습니다 [4]
ㅠㅠㅠ 일찍 일어났더니 ㅠㅠㅠㅠㅠㅠ [2]
나이키x피스마이너스원xKFA 삼자협업 신제품 출시 [4]
12시에 LEC 하네 [0]
시간 계속 흐르네 [2]
볼거 개없음 [2]
이제 곧 10시네 [3]
커피 한잔에 담타 [2]
치킨 시켰다!! [2]
존나 매운 맛이에요 [3]
비온다니.. [2]
MZ세대들이 쓰는 신조어 [6]
WE 누가 잘하는 편임? [2]
LG 좌완 마무리 계보 [2]
판타지에서도 8픽 걸렸는데 , 뭐 뽑아야 함? [5]
너무 빨리끝낫어.. [0]
오세근 삼성에서도 제안 받았었네 [1]
LCK로 치면 브리온이 젠지 3대떡 낸 수준임ㄷㄷㄷㄷㄷ [1]
we 진짜 대떡 ㅋㅋㅋㅋㅋㅋㅋ [0]
아 ㅅㅂ 개피곤하네 오늘ㅠㅠㅠㅠㅠ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