응급실 간호사의 스트레스
Bae말랭
2범
2025.03.16가입
조회 1,770
추천 15
2026.05.30 (토) 16:42
댓글 0
LCK로 치면 브리온이 젠지 3대떡 낸 수준임ㄷㄷㄷㄷㄷ [1]
we 진짜 대떡 ㅋㅋㅋㅋㅋㅋㅋ [0]
아 ㅅㅂ 개피곤하네 오늘ㅠㅠㅠㅠㅠ [1]
볼거 진짜 없다 [2]
ㅁㅊ 왜 벌써 [0]
라면 먹고싶어 [2]
이번 경기 AL 떨어지면 [2]
저녁 챙겨드세용ㅎㅎ [3]
젠슨 황 방한 일정 image [5]
아 뉴욕 우승 바라고 있는데 [4]
WE가 대떡 내려나 [1]
집 도착했다~ [3]
오늘 저녁 맨유 [1]
벌써 7시 다 됐네 [3]
너무졸리구만 [3]
WE가 LCK컵때 BFX 느낌인갘ㅋㅋㅋㅋㅋ [3]
이 더위는 아직 예고편 아닌가요 [3]
대지갈비무러와따 [2]
WE 왜케잘해.. [0]
집 가자 [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