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런게 뭐 한두번이냐 ㅋㅋ 구럼비바위가 진짜 코미디엿지
구두쇠
2026.05.31 13:56:07
아무리 검사해도 안전하다고 나오는데 저걸로 선동하고 선동 당하는 국민성 어디 안가지
하하하하관
2026.05.31 17:24:56
이미 계속 뿌리고 있는데 뭐.. 지금 시위해서 얻을게 별로 없잖아.
돈드려서 더 안전하게 처리 할지... 그냥 싸게 바다에 뿌릴지... 일본이 눈치보고 있을때.. 그때 우리가 강하게 나가서 우리가 얻을걸 얻는 다던지 그러는 거지.
일본이 독도를 자기땅이라고 우기는게 진짜 일본땅이기 때문에 우기는 건가? 얻을게 있으니까 찔러 보는 거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