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워탑
2026.05.31 21:59:41
반즈 나와서 삼점슛 하나인가 던지고 수납당함 ㅋㅋ 반즈가 16년 서부컨파 7차전에서도 생일이여서 역대최초 2번 생일에 7차전에 이긴 사나이가 됨 ㅋㅋ
언옵전문
2026.05.31 22:00:08
10년에 걸쳐 서부 컨파 7차전을 경험한 남자
ㅇㅅㅂㅈㅅ
남찌롱
2026.05.31 21:59:51
헤이헤이헤이 (나와서 개씹오픈 3점 놓치시고 즉시 수납)
언옵전문
2026.05.31 22:00:01
근데 경기도 안봤고 박스스코어도 안봤고
샌안이 이겼다는 것만 알아 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