맨유가 바르샤랑 관계 단절하면 바르샤는 이제 어떡하나,,,,
도너도우너
2범
2011.05.01가입
조회 1,591
추천 14
2026.06.02 (화) 19:48
ㅠㅠㅠㅠㅠ
댓글 2
귀신이닷
2026.06.02 19:49:07
피해호소인
2026.06.02 19:49:17
한화 왜 이리 못하냐 [1]
슬슬 운동 가야지 [2]
한화 진짜 타격 답없네 [1]
아직 수요일 [2]
ㄷㄷㄷㄷㄷㄷㄷ 자꾸 졸리네..... [2]
담타시간ㅋㅋㅋ [2]
저녁 뭐 먹을지 아직도 모름 [1]
지하철 자리 있으면 좋겠다ㅠㅠ [2]
근데 아무리 봐도 조세진 스윙이 개병신 같은데 [2]
권력의 정당성은 국민에게서 나오지 않는다 [4]
부커 vs 탐슨 누가 더 위냐 [4]
JTBC가 개쩌는 회사인 이유 [2]
퇴근이닿ㅎㅎㅎㅎ [3]
오늘 디아즈 홈런 없었으면 진짜 답답했을듯 [1]
어묵볶음 [3]
쉬는날이라 좋긴 하네 [2]
SSG 우승!!!!!! [2]
돈까스 조져야지 [1]
수박 9키로짜리 18000원에 업어왔다 [0]
우리형 20년째 멱살잡고 팀 캐리중ㅋㅋㅋㅋㅋ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