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영현은 본인이 너무 세게 부르는건가
아이러부클롭
1범
2016.01.12가입
조회 1,629
추천 11
2026.06.01 (월) 18:27
인성은 둘째치고 실력은 계약 못할 급은 아닌거 같은데3&D로는 꽤 괜찮지 않나수비도 거칠긴 해도 쏠쏠한 편이고걍 몸값 문제라고 봐야하나?
댓글 1
로얄싸움꾼구조대
가자가자
2026.06.01 18:27:28
무조건 고쳐야 하는 언어습관 [2]
두산 김지우임 엄준상임? [1]
돌머리 [1]
ㅅㅂ 개졸리네 [2]
오늘 저녁 뭐먹지 [1]
테토녀 [0]
연임제에 대한 형님들 생각은요? [0]
의외로 여자도 돈이 중요한 이유 [4]
이력서 [0]
요즘 20대 남자들이 환장한다는 여자유형 [0]
지금 상성. 하이닉스 매수자들 [0]
이번달 월세 못내겠다고 문자 보낸 외국인 세입자 [0]
오은영이 말하는 게임중독 [3]
2 두시간 남았네 [1]
장애인 주차 신고했더니 입장문 써놨음 [2]
빙수 땡기네~~~ [1]
디자인을 생략함 [0]
느바 호환성 goatㅋㅋ [0]
우리나라날씨 [0]
감기약 먹으면 일시적으로 발기부전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