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일이면 선거유세 끝
Bae말랭
2범
2025.03.16가입
조회 1,612
추천 15
2026.06.01 (월) 17:55
ㅈㄴ 시끄러웠는데 얼른 끝났으면 좋겠네요 스팸문자도 평소에 5배 이상왔고 정말 관심도 의미도 없었던 ㄴ놈들이 다들 선거철이라 기어나와서 확성기에 뻘소리 해대는거 듣느라 고생들 많으셧습니다. 여튼 나를 스트레스 ㅈㄴ 줬으니 가서 꺵판은 못치고 걍 도장이나 아무데나 찍고 나와야겠네요 아무데나 막막막 ㅋㅋ
ㅈㄴ 시끄러웠는데 얼른 끝났으면 좋겠네요
스팸문자도 평소에 5배 이상왔고
정말 관심도 의미도 없었던 ㄴ놈들이 다들 선거철이라
기어나와서 확성기에 뻘소리 해대는거 듣느라 고생들 많으셧습니다.
여튼 나를 스트레스 ㅈㄴ 줬으니
가서 꺵판은 못치고 걍 도장이나 아무데나 찍고 나와야겠네요 아무데나 막막막 ㅋㅋ
댓글 1
북방하늘다람쥐
2026.06.01 17:58:01
치킨 시킬 타임ㅎㅎㅎㅎㅎㅎㅎ [2]
우리집 햄스터 복순이 [4]
드디어 7시네 [3]
불준영 군문제만 아니었어도 참 좋았을텐데 ㅠㅠ [2]
오늘의 해장 image [0]
나승엽 요즘 좀 심하네 [1]
베니지아노 오늘 7이닝 무실점 찍으면 인정한다 [1]
회사 와이파이 왜 이리 느림 [4]
주말까지 아직 멀었나 ㅅㅂ [2]
이준이 대학을 한예종으로 간 이유 [4]
야구 봐야지 [1]
아 ㅠㅠ 퇴근 후 운동 가는 사람 존경함ㅠㅠㅠ [3]
배달 도착 타이밍 완벽ㅋㅋㅋ [2]
KT 딮브전 스코어 예상해줌 [1]
토끼같은 그녀 레깅스 각선미 레전드 [1]
6월 기념 음식입니다 [3]
담타하고 들어왔는데 [3]
와 오늘 왜 이렇게 덥냐 [2]
퇴근 준비나 좀 슬슬 해볼까??? [1]
퇴근하고 바로 야구 볼 예정ㅅㅅㅅ [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