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세근 삼성에서도 제안 받았었네
귀신픽스터
1범
2014.09.17가입
조회 1,637
추천 16
2026.06.01 (월) 20:58
삼성도 일은 하고 있었구나
댓글 1
마성의황성빈
2026.06.01 20:58:16
저녁 뭐먹지 [2]
롤 켤까 하다가 [1]
밤 8시인데 [2]
오늘 잠실에 한화 응원단 안보이던데 [2]
8시 됐다 [1]
은근히 매니아층 많다는 옛날 쌀과자 [4]
퇴근하고 싶다 [2]
아스날 제발!!!!! [0]
아스날 수비 좋더라 [1]
ㅅㅂ 아직도 30도 [2]
맨유가 바르샤랑 관계 단절하면 바르샤는 이제 어떡하나,,,, [2]
햄버거 먹고싶다 [3]
FA 못 지를거면 그냥 타자나 왕창 뽑고 [0]
비타민C 메가도스 하고 다시 태어남.jpg [3]
야구 재미있네 ㅋㅋ [0]
오늘 한화 힘들어보이는데 [2]
피자 피자!! [3]
오늘 왜 이렇게 기운이 없냐 [2]
연령대별 부사관 와꾸 [4]
담타 가기 좋은 시간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