걍 월드컵 다시 32개국으로 줄여야된다 봄
드록신뽀또
2범
2014.09.02가입
돈뿔려줄게
조회 1,461
추천 15
2026.06.25 (목) 15:50
아시아 티켓도 3.5장 정도가 맞는거 같고요즘 한국축구 보면 본선만 가면 성공이라는 마인드에 너무 매몰된 느낌이라 별로임
댓글 2
갓쑤영
2026.06.25 15:50:44
종로토박이
2026.06.25 15:50:54
빨리 퇴근하고 싶다 [2]
redred 노래 좋네~ [0]
남아공 32강은 어케 봄? [1]
피곤하다 [2]
어느 국가든 자기들만의 홍명보가 있다 [3]
랜더스 ㄹㅇㅇ [4]
한국축구 오늘부로 사망 [1]
볼거 없나 [1]
들기름 소바 돈까스맨 [3]
어우 몸이 뻐근하네 [3]
수천억 자산가가 말하는 청년들의 반려동물 [0]
아아 한잔은 필수 ㅎㅎㅎㅎㅎㅎ [2]
그래서 우리나라 32강 가나요 ? [3]
하늘 보니까 [3]
집 도착ㅇㅇ [2]
담타 좀 다녀와야겠다 [2]
멕시코전은 수비 실수로 먹힌거라 변명거리라도 있지 [0]
0대1 남아공 승 본 이유 [0]
시간 너무빨리가 [1]
그냥 축구를 뒤지게 못하는 선수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