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수 꽃 이쁘지??
워늬
전과없음
2011.02.19가입
조회 1,547
추천 14
2026.06.22 (월) 19:03
주말농장 하고있어서 매주 관리를 하고있는데 지지난주 바빠서 한주 건너 띄고 2주만에 갔음. 수확시기가 지나버렸는지 꽃이 피었네?? 고수 꽃은 처음 보는데 너무 예뻐서 자랑.
주말농장 하고있어서 매주 관리를 하고있는데
지지난주 바빠서 한주 건너 띄고 2주만에 갔음.
수확시기가 지나버렸는지 꽃이 피었네??
고수 꽃은 처음 보는데 너무 예뻐서 자랑.
댓글 1
클리말랑
2026.06.22 19:03:28
맥주 한잔 마렵네~~~~~~~ [2]
조수행 2호 드디어 등록됐네 [1]
운동 갈까 말까 [2]
벌써 6시반이야? [1]
근데 우리가 월드컵 기록 아쉬운게있다면 [0]
모듬수육 [3]
작년 한국인 일본 여행가서 쓴 돈 [3]
마포주는 이제 트레이드 매물도 아닌건가 [2]
나왔다 내 냉면 [3]
호날두도 진짜 예전 같진 않긴 한가보다 [1]
내일 남아공 죵나 공격적일까? [0]
아스날에 있던 일본 센터백 걔 [2]
외국인선수 말만 용병2 아쿼1이지 [0]
슬슬 퇴근할 준비해야겠다 [3]
식후 아아는 국룰ㅎㅎㅎ [2]
집가서 저녁먹고 [0]
배 터질거 같네 [1]
버거킹 신메뉴 어떠려나 [3]
남아공은 잡겠지...? [2]
집 도착ㅇㅇ [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