근데 올해는 쉬고 온 젠지 이런거 안 믿음
북방하늘다람쥐
전과없음
2014.04.26가입
조회 1,574
추천 11
2026.06.02 (화) 17:23
솔직히 안 쉬어도 질 땐 지더라 요즘은 매경기 불안해서 긴장하면서 보게 됨 ㅠㅠ 다음주 전승하고 MSI 가자 제발
솔직히 안 쉬어도 질 땐 지더라
요즘은 매경기 불안해서 긴장하면서 보게 됨 ㅠㅠ
다음주 전승하고 MSI 가자 제발
댓글 0
6월 기념 음식입니다 [3]
담타하고 들어왔는데 [3]
와 오늘 왜 이렇게 덥냐 [2]
퇴근 준비나 좀 슬슬 해볼까??? [1]
퇴근하고 바로 야구 볼 예정ㅅㅅㅅ [3]
야구 1시간 일찍 시작좀 [2]
내 나이 36살에 이룬 것 [3]
인스타 오피셜 나왔네요 [0]
오 드디어 콩국수 나왔네 [3]
힘이없다 [3]
근데 올해는 쉬고 온 젠지 이런거 안 믿음 [0]
스타벅스 픽업존 네이밍 ㄷ ㄷ ㄷ [3]
뭐 먹지 흠... [1]
월드컵 D10 [2]
2시간 남았네.. [1]
손목 왜케 아프냐 [0]
화요일 드디어ㅅㅅㅅㅅㅅ [1]
볼 거 진짜 없네.... [2]
오늘 점심에 다녀온 한우집 [4]
부모님이랑 저녁먹어야지오늘 [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