두산 큰일났네 불펜으로 5이닝을 어케 버티냐
내귀를스쳐
전과없음
2015.01.03가입
조회 1,620
추천 13
2026.06.04 (목) 20:54
망했네.....
댓글 1
8기통탱크
2026.06.04 20:54:38
누워있으니 자꾸 [0]
창밖 보니까 날씨 좋네~ [2]
냉면 [2]
2군에서 성적 좋았다는 유민은 선발기용 [1]
금요일이니까 좀 일찍 튄다 [4]
식물이 자꾸 죽어요.. [3]
월드컵 끝나고나면 [1]
투표지 없다던 잠실 투표지 쏟아져 나옴 [4]
에어컨 가동하자 [0]
퇴근하고싶다 진짜 [1]
에어컨 가동하자 [2]
벌써 4시 넘었노 [2]
심심하네 [2]
맥주공장 다니면 좋은점ㄷㄷ [3]
반찬가게 털기 [3]
부찌!!!!!!!!!!!!! [2]
롤 마렵다 [1]
이번 잠실사건을 시위꾼 윤어게인이라고 하면 [3]
젠슨황 [0]
비행기 어느 자리에 앉을래? [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