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스날 수비 좋더라
08년생티모장인
전과없음
2017.06.04가입
조회 1,564
추천 9
2026.06.02 (화) 19:54
비티냐 잡을때 괜히 안달려들고 공간부터 막음 ㄹㅇ
댓글 1
승아짱
2026.06.02 19:54:33
QWER 마젠타 인스타 [2]
퇴근시간 슬슬 오네 [3]
이도훈 수비 괜찮음? [1]
결혼식 하객알바 레전드ㄷㄷㄷ [3]
마이애미 히트 팬분들만) [4]
기적의 무실점ㅋㅋ [1]
와 시발 대구연 ㅋㅋㅋㅋㅋ [0]
내일 출근 ㅜㅜ [2]
월드컵 우승팀 예상해봄 [2]
퇴근퇴근 드디어 간다!! [2]
근데 난 조수행이 더 가능성 있어보임ㅋㅋㅋㅋㅋ [1]
월드컵 우승 예상해본다 [1]
아이스크림 땡기네.. [2]
9회말 타순 양의지 강승호 정수빈 조수행 [2]
양대창 먹어용ㅎㅎㅎㅎㅎ [0]
벌써 7시 반 ㅇㅅㅇ [3]
염경엽 진짜 투명하네 김진성 바로 내는거 봨ㅋㅋㅋㅋㅋ [2]
춥다 에어컨 [2]
페라자 슬슬 뭐라도 쳐야지 [1]
이숭용도 슬슬 나가야되는거 아님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