베니지아노 오늘 7이닝 무실점 찍으면 인정한다
엑셀이
전과없음
2014.11.10가입
조회 1,616
추천 12
2026.06.02 (화) 18:37
이제 속죄할 시간임
댓글 1
주식재벌
2026.06.02 18:37:23
비타민C 메가도스 하고 다시 태어남.jpg [3]
야구 재미있네 ㅋㅋ [0]
오늘 한화 힘들어보이는데 [2]
피자 피자!! [3]
오늘 왜 이렇게 기운이 없냐 [2]
연령대별 부사관 와꾸 [4]
담타 가기 좋은 시간 [1]
치킨 시킬 타임ㅎㅎㅎㅎㅎㅎㅎ [2]
우리집 햄스터 복순이 [4]
드디어 7시네 [3]
불준영 군문제만 아니었어도 참 좋았을텐데 ㅠㅠ [2]
오늘의 해장 image [0]
나승엽 요즘 좀 심하네 [1]
베니지아노 오늘 7이닝 무실점 찍으면 인정한다 [1]
회사 와이파이 왜 이리 느림 [4]
주말까지 아직 멀었나 ㅅㅂ [2]
이준이 대학을 한예종으로 간 이유 [4]
야구 봐야지 [1]
아 ㅠㅠ 퇴근 후 운동 가는 사람 존경함ㅠㅠㅠ [3]
배달 도착 타이밍 완벽ㅋㅋㅋ [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