벌써 오전끝
S클래스천문
9범
2024.12.29가입
밥은굶어도구두는닦자
조회 1,603
추천 15
2026.06.03 (수) 12:01
공휴일인데 벌써 오전이 지나가다니 확실히 쉬는날은 순삭치킨모드인듯...
댓글 0
9회말 타순 양의지 강승호 정수빈 조수행 [2]
양대창 먹어용ㅎㅎㅎㅎㅎ [0]
벌써 7시 반 ㅇㅅㅇ [3]
염경엽 진짜 투명하네 김진성 바로 내는거 봨ㅋㅋㅋㅋㅋ [2]
춥다 에어컨 [2]
페라자 슬슬 뭐라도 쳐야지 [1]
이숭용도 슬슬 나가야되는거 아님 [0]
냉면 먹으러 가는중ㅅㅅㅅㅅㅅㅅㅅ [2]
이숭용 패작하는거냐? [0]
양우현 어제 오늘 미친 거임? ㅋㅋㅋㅋㅋ [0]
하 씨발 담배냄새 [2]
일본 선거 포스터 [3]
드디어 저녁 먹는다 [3]
세시간 남았네 [2]
왜 포기김치로 산 거냐 내가 [3]
볼거 개없음 [2]
제 2 회 공통령 투표 안내 [2]
집 도착했다~ [2]
페라자 문현빈은 걍 자동사 아님? [1]
배가 좀 아프네 [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