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 주루 플레이 보면 예전 두산 보는거 같아
88년생용띠아재
전과없음
2015.06.29가입
조회 1,582
추천 15
2026.06.04 (목) 19:16
진짜 보다보면 스트레스 존나 받음
댓글 0
국야판 ㅋㅋㅋ [0]
이제 9시반 [1]
메가커피 자몽스무디 괜찮음? [1]
비 진짜 미친듯이 쏟아지다.... [2]
하루 또 끝나가네.. [1]
오늘 야구 재미가 없다 [2]
리센느 근황 [3]
주말아 좀 빨리 와라 ㅅㅂ [1]
아 배부르다 [0]
내일만 넘기면 된닼ㅋㅋㅋ [2]
와 벌써 졸리네 [0]
누가 이원석 베레모좀 제대로 해줘라 ㅋㅋ [0]
라면 먹을게ㅋㅋㅋ [3]
두산 큰일났네 불펜으로 5이닝을 어케 버티냐 [1]
KFC 간당ㅇㅇ [1]
빙수 땡기네 [1]
오늘 너무 많은 일이 있었군 [1]
드디어 퇴근이다 [2]
오리아나 미드 근본챔이라던데 난 진짜 어렵더라 [3]
메뉴 고민중ㅎㅎ [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