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각해보니 슈미츠 나갔으니 양한센 낙동강 오리알이네
신촌동개껑패
전과없음
2014.07.07가입
조회 1,619
추천 13
2026.06.03 (수) 22:25
몇 년 더 지켜봤는데도 아니다 싶어서 처분할려고 하면 브뤀도 19에서 뽑으려 했었다는데(핸드오프 빅 좋아하긴 함) 데려올 수도...?
몇 년 더 지켜봤는데도 아니다 싶어서 처분할려고 하면 브뤀도 19에서 뽑으려 했었다는데(핸드오프 빅 좋아하긴 함)
데려올 수도...?
댓글 4
무이지요
2026.06.03 22:25:21
2026.06.03 22:26:22
리올논
2026.06.03 22:26:03
2026.06.03 22:26:13
메가커피 자몽스무디 괜찮음? [1]
비 진짜 미친듯이 쏟아지다.... [2]
하루 또 끝나가네.. [1]
오늘 야구 재미가 없다 [2]
리센느 근황 [3]
주말아 좀 빨리 와라 ㅅㅂ [1]
아 배부르다 [0]
내일만 넘기면 된닼ㅋㅋㅋ [2]
와 벌써 졸리네 [0]
누가 이원석 베레모좀 제대로 해줘라 ㅋㅋ [0]
라면 먹을게ㅋㅋㅋ [3]
두산 큰일났네 불펜으로 5이닝을 어케 버티냐 [1]
KFC 간당ㅇㅇ [1]
빙수 땡기네 [1]
오늘 너무 많은 일이 있었군 [1]
드디어 퇴근이다 [2]
오리아나 미드 근본챔이라던데 난 진짜 어렵더라 [3]
메뉴 고민중ㅎㅎ [2]
잠실 다른 각도로 보니까 비 안그친거 같은데 [1]
V리그 개막 4개월 남았어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