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금 29구단이 리브스 비싸게잡는걸 노리고있겠죠?
북방하늘다람쥐
전과없음
2014.04.26가입
조회 1,591
추천 12
2026.06.04 (목) 16:11
브네 출격하겠네 ㅋㅋ
댓글 2
사콘반
2026.06.04 16:11:49
갓쑤영
2026.06.04 16:12:03
슬슬 퇴근할 준비해야겠다 [4]
[천문] 6월 4일 국야 [0]
오늘도 런닝 [3]
날씨 개덥다 [2]
야구할시간이네 [1]
오늘 저녁은 치즈와퍼러 간다 [2]
졸려 죽겠다 [2]
브늘 일본 첫경기 어땠음? [2]
오늘 라인업 내가 잘못 본건가? [0]
배달 잘 못 왔지만 별5개줌 [3]
두두 다음 라운드 전에 팔릴 가능성 있냐 [2]
이타닉가든다녀옴 [3]
허훈 낙상사고 이거 뭐에요? [1]
형님들 이거 어디서 보는건가요? image [0]
퇴근!!!! [3]
밥 뭐시키지! [2]
고라니는 진짜 아무도 안 데려가려는 분위기네 [0]
아직 5시반ㅠㅠ [2]
담배 한대 피고온다~ [1]
라멘먹을까.. [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