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화 진짜 타격 답없네
첼시때문에불면증
전과없음
2016.03.23가입
조회 1,576
추천 17
2026.06.03 (수) 18:28
두산 저 투수도 못치면 어쩌자는거냐걍 야구 접어라 ㅅㅂ
댓글 1
익절만하자
2026.06.03 18:28:53
이타닉가든다녀옴 [3]
허훈 낙상사고 이거 뭐에요? [1]
형님들 이거 어디서 보는건가요? image [0]
퇴근!!!! [3]
밥 뭐시키지! [2]
고라니는 진짜 아무도 안 데려가려는 분위기네 [0]
아직 5시반ㅠㅠ [2]
담배 한대 피고온다~ [1]
라멘먹을까.. [3]
와 개심심한다 [2]
기온은 안높은데 [2]
이야 오늘 한화 경기는 무조건 챙겨봐야지 [2]
웃어요 [1]
잠실 경기 가능하려나? [2]
서비스 정신 120% 쿠팡이츠 배달기사 [4]
집도착ㅅㅅ [2]
롯데 정성종 또 폼 바꿨나 [3]
회사 오늘 왜 이렇게 조용하냨ㅋㅋㅋㅋ [2]
맥주 한잔 땡김~~ [3]
운동 다녀온다!!!! [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