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각해보니 슈미츠 나갔으니 양한센 낙동강 오리알이네
신촌동개껑패
전과없음
2014.07.07가입
조회 1,615
추천 13
2026.06.03 (수) 22:25
몇 년 더 지켜봤는데도 아니다 싶어서 처분할려고 하면 브뤀도 19에서 뽑으려 했었다는데(핸드오프 빅 좋아하긴 함) 데려올 수도...?
몇 년 더 지켜봤는데도 아니다 싶어서 처분할려고 하면 브뤀도 19에서 뽑으려 했었다는데(핸드오프 빅 좋아하긴 함)
데려올 수도...?
댓글 4
무이지요
2026.06.03 22:25:21
2026.06.03 22:26:22
리올논
2026.06.03 22:26:03
2026.06.03 22:26:13
적금 만기된 거 찾고 엄마랑 밥 먹으러 옴 [4]
친구랑 도쿄 워케이션 1일차 [5]
저녁 뭐 먹지 [1]
잠실 또 비 오기 시작했네 [0]
벌써 6신데 밖이 어둑하네 [2]
오늘 삼성 좀 쎄하네 [1]
오늘 잠실 외야 수비 개빡세겠닫ㄷㄷㄷ [1]
슬슬 퇴근할 준비해야겠다 [4]
[천문] 6월 4일 국야 [0]
오늘도 런닝 [3]
날씨 개덥다 [2]
야구할시간이네 [1]
오늘 저녁은 치즈와퍼러 간다 [2]
졸려 죽겠다 [2]
브늘 일본 첫경기 어땠음? [2]
오늘 라인업 내가 잘못 본건가? [0]
배달 잘 못 왔지만 별5개줌 [3]
두두 다음 라운드 전에 팔릴 가능성 있냐 [2]
이타닉가든다녀옴 [3]
허훈 낙상사고 이거 뭐에요?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