요즘 LCK 캐스터 두분 다 폼 좋네
갓난아기
전과없음
2014.05.02가입
조회 1,573
추천 13
2026.06.03 (수) 22:24
성캐야 원래 오디오 채우는건 장인이었고전캐는 좀 내려놓고 날것 멘트 치는게 신의 한수같음
댓글 2
단발근육누나조아
소름돋는 예지력
2026.06.03 22:24:46
밥먹자123
2026.06.03 22:24:56
이현중 저러면 국대는 뛰려나 [3]
시간 빨리 가니까 좋네 [2]
ㅅㅂ 내일 2번에 오선우 보이는거 맞냐 [3]
밥 먹고 아아는 못 참짛ㅎㅎㅎ [2]
오랜만에 야식~ [3]
오늘 경기 재밌었음? [0]
KRX는 경기 언제 함? [1]
내일 쉬니까 [2]
롯데 주루 플레이 보면 예전 두산 보는거 같아 [0]
오늘 저녁 메뉴 [2]
하 오늘도 lck가 없어 [1]
퇴근퇴근 ㅅㅅ [2]
25 시즌초반 비디디 vs 26 스카웃 [4]
젠슨황 만나는거 페이커만 가는건가 [2]
오늘 볼 경기 하나도 없나 [0]
적금 만기된 거 찾고 엄마랑 밥 먹으러 옴 [4]
친구랑 도쿄 워케이션 1일차 [5]
저녁 뭐 먹지 [1]
잠실 또 비 오기 시작했네 [0]
벌써 6신데 밖이 어둑하네 [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