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타벅스도 사과하니 용서해줬잖어 선관위도 용서해주자 ㅇㅇ
선덕선덕
전과없음
2012.10.22가입
조회 1,573
추천 11
2026.06.03 (수) 21:46
실수할수있지 ㅇㅇ
댓글 2
나라왕자
2026.06.03 21:46:38
꾸미야사랑해
2026.06.03 21:46:48
걍 누워만 있고싶네 [2]
커피 한잔 수혈중 [1]
롯데는 주에 두번 이기면 많이 이긴거임 ㅇㅇ [0]
정치적 중도 그 자체인 복장 [4]
벌써 8시 [3]
맥주 깔았는데 같이 먹을게 없다 [2]
이제 곧 8시네 [2]
딱 두시간만 버티면 된다 [1]
이현중 저러면 국대는 뛰려나 [3]
시간 빨리 가니까 좋네 [2]
ㅅㅂ 내일 2번에 오선우 보이는거 맞냐 [3]
밥 먹고 아아는 못 참짛ㅎㅎㅎ [2]
오랜만에 야식~ [3]
오늘 경기 재밌었음? [0]
KRX는 경기 언제 함? [1]
내일 쉬니까 [2]
롯데 주루 플레이 보면 예전 두산 보는거 같아 [0]
오늘 저녁 메뉴 [2]
하 오늘도 lck가 없어 [1]
퇴근퇴근 ㅅㅅ [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