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군에서 성적 좋았다는 유민은 선발기용
미니니
전과없음
2014.11.17가입
조회 1,602
추천 15
2026.06.05 (금) 16:39
퓨처스 씹어먹는 장규현은 또 밑에 박아두네이게 맞냐?
댓글 1
00년생넴붕이
2026.06.05 16:39:47
내일 또 출근 ㅅㅂ [4]
전 최지민 홈런 맞은거 좋게 봅니다 [4]
김규성 수비 아니었으면 몰랐다 [2]
벌써 9시 [3]
집 도착!! [3]
커피 한잔 수혈중 [4]
걍 누워만 있고싶네 [3]
AL 비상이네.. [1]
주말이 코앞 [3]
나이스 고급 ㅅㅅㅅㅅㅅㅅㅅㅅㅅ [1]
정이형 쉬는건가 [2]
요즘 박상원 잘해 [2]
롯데 레전드넼ㅋㅋ [2]
아내의 귀여운 버릇. [3]
시간 빨리 가니까 좋네 [3]
내일 출근하기 싫어 [3]
커탐듀릅그 .. [5]
밥 먹고 아아 한잔 [3]
야구 재미있구만ㅋㅋㅋㅋ [1]
속이 좀 안좋다 [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