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야판 ㅋㅋㅋ
S클래스천문
9범
2024.12.29가입
밥은굶어도구두는닦자
조회 1,597
추천 9
2026.06.04 (목) 21:37
삼성은 엔시한테 져뿌네....... 어젠 꾸역꾸역 비기더만 오늘은 스무스하게 지다니 롯데는.. 오늘도 지는군.. 해체가 답이다. 키움이랑 팀 합쳐라. 롯데는 진심 답이 없습니다 하하하..
삼성은 엔시한테 져뿌네.......
어젠 꾸역꾸역 비기더만
오늘은 스무스하게 지다니
롯데는.. 오늘도 지는군..
해체가 답이다.
키움이랑 팀 합쳐라.
롯데는 진심 답이 없습니다 하하하..
댓글 0
연봉 4700인데 퇴사자 속출하는 좋소 기업 [0]
근수저 씨름선수 초등학생의..근황 [4]
와이프와 10년째 의절 중 [0]
키 2미터라 슬픈 고딩 ㄷ [0]
한국인은 이해하기 힘든 일본 장학금 [0]
에어컨 켤까 말까 [2]
야식 가즈아! [1]
내일만 출근하면 된다 [1]
집 들어오니까 갑자기 피로 몰려오네 [2]
습도 왜 이리 높냐 [1]
심심하다 [2]
베트남의 더위 수준 체감 [4]
주말 바로 앞이네ㅠㅠ [1]
뭐 볼거 하나도 없냐 [1]
운동 드가자 [2]
리시브 되는 애가 진짜 없네 [2]
미쳐버린 오버워치 신규콜라보 [4]
젠슨황 싸인 부탁하면 잘 해주려나 [6]
올해 상반기 본 영화중에 제일 좋았음 [2]
내일 대구fc 직관가요 [1]